본문 바로가기
재미

윤건 - 어쩌다 (듣기, 가사, 뮤비, 동영상)

by 에 디 터 2012. 11. 27.

윤건 - 어쩌다 (듣기, 가사, 뮤비, 동영상)

 

 

 

브라운 아이즈의 천재 싱어송 라이터 윤건!!! 윤건의 첫 솔로곡 어쩌다 입니다.

어쩌다는 보사노바 풍의 음악으로 윤건만의 아름다운 선율이 돋보이는 곡입니다.

브라운 아이즈로 활동할 당시 많은 이들이 사랑했던 윤건과 나얼입니다만..

서로의 음악적 견해 차이로 인해 해체를 하게되었죠...

그 후 윤건은 솔로앨범으로 찾아왔고 나얼은 브라운 아이즈 소울을 결성..

각자만의 색깔을 가지고 새로운 모습들을 보여줬습니다.

 

 

 

 

최근 윤건씨는 시트콤이나 음악프로그램에도 출연하였습니다.

특히나 슈퍼스타 k 에 대한 각별한 관심을 나타내며 사람들의 주목을 받았고

싸이심사위원을 대신하여 심사위원으로도 참여했죠.

 

 

 

 

어쩌다가 수록된 앨범 yoongun의 cd 자켓사진입니다..

앨범이름이 yoongun이었네요.ㅋㅋㅋ 첨 알았음

이번 앨범을 통해 보컬은 물론, 프로듀서로서도 손색없는 능력을 보여줬죠.

팝 텍스처를 기반으로 R&B, 재즈 등의 느낌을 가미, 세련된 앨범을 완성시켰습니다.

 

 

 

 

윤건씨 최근 모습인데... 예전 브라운 아이즈 할땐 잘 몰랐는데.. 윤건씨.. 잘 생긴듯 합니다.ㅋㅋㅋ

이렇게 생긴게.. 여자들이 좋아하게 생겼다... 는 건가요?ㅋㅋㅋ

 

 

 

윤건 - 어쩌다 가사

 

어쩌다 지나친 거릴 돌아보게 돼

난 네가 있는 게 아닐텐데 맞을텐데

어쩌다 오간 대화에 네 이름 오르면

모두 놀란 듯이 나의 표정을 살피는데

그런 네가 없어도 아직은 살만 하다고

또 내 맘을 속여가며 웃어주고

그런 뒤에 돌아서 나 혼자 견딜 이별에

눈물은 네가되고 내가되지 항상

날 스치는 사람 중에 왜 너 하나만 없는지

오늘까지만 울면 내일은 너를 잊을까

나 하나씩 너의 얘길 모두 지워가며

그런 네가 없어도 아직은 살만 하다고

또 내 맘을 속여가며 웃어주고

그런 뒤에 돌아서 나 혼자 견딜 이별에

눈물은 네가 되고 내가 되지 항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