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

쿨 - 산책(듣기, 가사, 뮤비, 동영상)

by 에 디 터 2012. 11. 29.

쿨 - 산책(듣기, 가사, 뮤비, 동영상)

 


저번에 김성수씨 전부인께서 안좋은 일이 있으셔서 각종 포털 사이트에 쿨이 올랐던 적이 있죠.

김성수씨에 대한 기사를 읽어보다가 쿨의 좋았던 노래들이 생각이 나더라고요.

쿨 노래는 정말 좋죠!!! 90년대 여름하면 생각나는 대표그룹으로 빠르고 신나는 멜로디,

그 당시로선 흔하지 않았던 라이브 겸 댄스를 통해 실력파 가수로 이름을 날렸습니다.

하지만 전 쿨의 발라드가 정말 좋더라고요..

보옽 날이 조금 추워지는 겨울쯤에 나오는 음반이 발라드가 많았는데요...

first whisper의 성공을 바탕으로 second whisper 또한 제작했습니다.

 

 

 

 

세컨드 위스퍼의 표지입니다. 다들 너무 멋지죠.. ㅋㅋ

여기에도 역시 좋은 노래들이 많이 수록되어 있는데요..

그 중 산책이란 곡을 소개할까 합니다.. 이 역시도 쿨의 다른 명곡들보단 조금은...

적은 인기를 얻은 곡이지만 이쁜 멜로디를 바탕으로 한 곡이죠.

 

 

 

 

곡에 대한 정보를 인터넷에서 찾아보던 중 세컨드 위스퍼 시디를 발견했는데요..

노란색이더라고요.. ㅋㅋ 특이함. ㅋㅋ

 

 

 

 

 

 

쿨 - 산책 가사

 

 

언제든지 따스한 니 손이 난 좋아
많은것을 담고있는 그미소가 난좋아
많은걸 못해줘서 넌 미안하단 말 해도
너를 만나고 세상은 다 천국이 됐는걸

조금더 한번더 뭔가 주고싶은 내맘 달리
오늘도 이 어두운 거릴 어제처럼 함께 걷는 일 밖에 못해
말로는 다못해 나의 사랑이 어떤건지
가볍게 말로만 앞선 사랑보다 너의 영원한 마음을 원해

우리곁을 스치는 저많은 사람들
어디선가 부드러운 음악소리 들려와
이순간 바로 네가 내곁에 있어서좋아
너만 있다면 언제든 내 마음은 부자야

조금더 한번 더 뭔가 주고싶은 내 맘 달리
오늘도 이 어두운거릴 어제처럼 함께 걷는일 밖에 못해
말로는 다못해 나의 사랑이 어떤건지
가볍게 말로만 앞선 사랑보다 너의 영원한 마음을 원해

쓸쓸한 밤공기 따스함이 느껴지고
까만 하늘 별빛들은 쏟아져 내리고 있어
함께한 이 길이 오늘따라 아름답고 지켜봐 우리의 행복을

마음이 예쁜 너 내가 사랑하는 이유인 걸
가난한 내 인생속에서 무엇보다 너는 최고의 행운이야
사랑해 감사해 항상 내 맘에 쌓인말들
말하지 않아도 너의 맘 알고있어 영원히 변하지 않기를 바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