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잭선장 베인 템트리 공략 (룬, 특성, 플레이리뷰) / 캡틴잭

by 에 디 터 2012. 11. 25.

잭선장 베인 템트리 공략 (룬, 특성, 플레이리뷰) /

캡틴잭

 

 

 

아주부 블레이즈가 예전 mig 시절이었을때 잭선장의 베인 플레이입니다.

조금 예전꺼이긴 하지만 참고가 될듯하네요 ^^

 

 

 

 

베인은 코그모, 트리스타나와 함께 3대 캐리챔피언입니다. 그만큼 후반 캐리력이 대단한데요...

인터넷에 보니 저들 셋은...후반 원딜 3대장으로 불리더라고요 ㅋㅋㅋ

최근 잘 쓰이는 원딜챔피언의 너프로 인해... (대표적으로 그레이브즈와 이즈리얼) 베인이 다시 뜨고 있죠.

 

 

 

 

아주부 블레이즈 잭선장 강형우 선수의 베인 템트리입니다. 2도란 이후에 선팬댄을 가는 트리군요..

베인은 보통 선팬댄 트리와 선인피 트리로 나뉘죠. 음전자 망토는.. 상대 AP캐릭이 부담스러워..

피바라기가 나오기도 전에 음전자망토를 갔고.. 실제 저 선택이 겜의 분위기에 큰 영향을 미쳤죠

 

 

 

 

 

 

베인이 사용하기 적합한 룬과 특성입니다. 룬은 거의 고정이라고 보시면 되겠군요..

특성도 본인취향이긴 하지만 21/9/0이 제일 좋은거 같습니다.

 

 

 

 

베인 스킬트리입니다. 스킬 마스터 순서는 Q->W->E 입니다.

전 자실 잭선장이 선팬댄 트리를 탔기 때문에 W 선마라고 생각했는데요.

중간의 Q대미지를 보니 Q선마가 아닐까 합니다.. 확실히는 잘 모르겠네요.ㅜ.ㅜ

 

 

 

 

아주부 블레이즈 선수들입니다. 최근 탑라이너인 래퍼드.. 복한규 선수가 팀을 나가고

신예 플레임.. 이호종 선수를 영입했었는데요.. 나진 소드와의 데뷔전에서.. 막눈선수와 대결에서도 밀리지 않는 멋진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앞으로가 기대되네요 ^ㅡ^ 더불어.. 캡틴잭 잭선장도 화이팅입니다!!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