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매라 소나 템트리 공략 (특성, 룬, 플레이영상) / 매드라이프

by 에 디 터 2012. 11. 26.

매라 소나 템트리 공략 (특성, 룬, 다시보기)

/ 매드라이프

 

 

 

롤드컵 4강전 2경기 아주부 프로스트와 CLG.EU의 경기를 먼저 준비했습니다.

게임을 보시면서 소나의 플레이를 연구해보세요 ^^ 그럼 매라의 소나공략 들어갑니다 ㅋ

 

 

 

 

기존에 서폿으로 자주 픽이 되던 잔나나 알리스타의 자리를 대신해

최근엔 룰루, 소나, 자이라 등의 챔프가 선호되고 있습니다.

이는 라인전 단계에서 강한 압박을 넣어 적과의 cs 격차를 벌리거나 타워를 먼저 미는데서 보는 이점을

가져가려는 플레이 스타일의 변화에서 온것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머.. 기존 챔프의 너프도.. 영향이 있죠 ㅋㅋ

 

 

 

 

lol 챔피언스리그 섬머시즌 아주부 프로스트가 우승하고 난 후 매라선수의 모습입니다. 너무 멋져요 ㅋㅋ

그럼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세계최고의 서폿!!! 매드라이프 홍민기 선수가

롤드컵 4강전 2경기에서 보여준 소나 템트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서포터 템트리... 라.. 간단하죠.. ㅋㅋㅋ... 아무래도 돈이 없다보니 이게 최선인가 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특이한점이... 요부 이후에 황심을 가고 현돌을 간건데...

아.. 빨보 사고 요부를 현돌로 올리기엔 약간 돈이 모자라서 걍.. 빨보를 황심으로 바꿨던것 같습니다.

평소엔 요부 -> 현돌 -> 빨보 -> 황심을 추천드립니다.

 

 

 

 

2경기 픽밴현황입니다. 보시면서 어떤식으로 게임이 일어났을지 이미지 트레이닝을

해보는것도 실력 향상에 도움이 되죠.ㅋ

 

 

 

 

 

 

소나가 기본적으로 가는 룬과 특성입니다. 서폿은 돈룬, 유틸 21이 최고다!!!! 라는게 제 생각입니다.

머.. 개인적인 부분이니.. 정답은 없습니다 ^^ 선호하시는걸 쓰시길...

 

 

 

 

아주부 프로스트 선수들입니다... 롤드컵에선 준우승했지만.. 다음번 대회에선 꼭... 우승하시리라 믿어요~~ 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