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앰비션(Ambition) 직스 템트리 공략 (룬, 특성, 플레이영상) / 엠비션

by 에 디 터 2012. 11. 26.

앰비션(Ambition) 직스 템트리 공략 (룬, 특성, 플레이영상) / 엠비션

 

 

직스 플레이 영상을 찾다보니 재밌는 영상이있더라고요 ㅋㅋㅋ

직스와 혼연일체가 된듯한 외쿡인 ㅋㅋㅋㅋ 재미있으시라고 올려봅니다 ㅋ

 

 

 

 

직스는 그간 미드에서 잘 볼수 없는 캐릭이었습니다..

스킬 3개와 패시브가 모두 공격으로.. 폭킹에는 능하지만

타겟팅 스킬이 아니라는 점..그리고 마나관리가 힘들다는 점 등이 문제였죠.

하지만 최근의 경기들에선 직스가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최강 미드 중 한명인 앰비션 강찬용 선수의 직스 플레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테나의 부정한 성배 이후 데캡을 갔습니다. 예전엔 선 데캡 트리를 탔었는데요.

역시 미드 캐릭에게 조화의 성배는 최고의 초반템인것 같습니다.

 많은분들이 직스로 플레이시 리치베인을 가시는것으로 아는데요..

그리고 앰비션 선수는 리치베인을 가지 않았네요..

대회 경기중에도 직스는 픽률이 낮은편이라.. 정확한 정보는 모르겠습니다.

상황이 안맞아서 안간것인지.. 효율이 적은것인지는.. ㅋㅋ

 

 

 

 

 

 

 

직스가 기본적으로 가는 룬과 특성입니다. 일반적인 미드들과 같군요 ㅋㅋ

 

 

 

 

직스의 스킬 트리입니다. 스킬 마스터 순서는 Q->E->W 입니다.

 

 

 

azubu blaze 의 미드라이너 Ambition.. 세기말 강찬용 선수입니다. 잘생겼죠?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