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경제

부모님암보험추천 나이, 성별, 병력유무에 따른 상품 비교

by 에 디 터 2014. 3. 15.

부모님암보험추천 나이, 성별, 병력유무에 따른 상품 비교

 

 

나이가 들어갈수록 암이나 중대질병의 발병률이 높아진다고 하는데, 과연 내 부모님의 건강에 대한 보장체계는 잘 구축해 두시고 계신지 모르겠습니다.

 

오늘은 고연령층의 부모님을 위해 암보장 상품에 가입해 드리고자하는.. 또는 나이가 들었지만 지금이라도 암이라는 질병에 대해서 보장체계를 구축하겠다 하는 분들을 위해서 나이나 성별, 그리고 병력유뮤에 따라 가입할 수 있는 상품들에 대해서 정리를 해보고자 하니 쭉 한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65세 이상의 나이에 당뇨나 고혈압 등을 앓고 계신 유병자 분들도 가입할 수 있는 암보장 상품들에 관해 비교해 본 표입니다. 병력이 있는 경우에는 타상품의 경우 가입이 제한되는 경우가 대부분이라 선택의 폭이 좁기에 위의 상품들을 중점적으로 비교견적을 내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다만 만약 65세 미만의 나이에 있는 부모님들이라면 비갱신형에 100세까지 보장받을 수 있는 암보장 상품인 흥국화재와 한화손보의 상품에 가입할 여력이 될 수 있으니 해당 상품들을 우선적으로 견적을 내어본 후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암 전문 비교사이트[바로가기] 현재 판매되고 있는 각 회사별 상품에 대해서 자신의 현 조건에 따라 비교견적서를 무료로 요청해 볼 수 있습니다. 어떤 상품에 가입해야 할 지 판단이 서지 않을 때에는 독립업체를 통해서 다양한 상품을 살펴보고 비교해 보는 것이 가장 현명한 선택을 할 수 있는 방법이라 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