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시즌6 미스포츈 특성/템트리/룬/스킬트리 공략 (ex:프레이)

by 에 디 터 2016. 1. 3.

오늘은 시즌6에 맞춰 바텀 라인전 최강자로 꼽히고 있는 천둥군주 미스포츈의 특성과 템트리, 그리고 룬, 스킬트리 등에 대해서 알아보는 공략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 해당 공략은 타이거즈 원딜러인 프레이 선수를 참조했습니다.

 

 

 

 

미스포츈 특성과 룬

 

 

현재 미포는 천둥군주 특성트리가 가장 효율이 좋습니다. 흉포 12와 책략18을 통해 딜을 극대화 시켜주도록 합니다. E와 Q에서 천둥군주가 터질 때 상대 라이너들 비명을 질러 댑니다..ㅋ

 

 

 

 

 

왕룬에 공속, 빨강에 공격력, 노랑에 방어, 그리고 파랑에는 마저와 마나 재생을 섞은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룬이 부족한 분들이라면 파랑에 마저9개를 우선적으로 구매하여 적절히 돌리시길 바랍니다.

 

 

 

 

미스포츈 템트리와 스킬트리

 

 

우선 템트리 입니다. 템의 경우 유동적으로 가는 것이 좋지만 보통 정수약탈자를 코어템으로 갑니다. (해당 템트리는 프레이 선수의 실제 사용 템입니다.)

 

다만 5.24 이후, 신발 -> 요우무 -> 칠흑 템트리을 우선 코어템으로 하고 그 외 템을 유동적으로 가는 템트리를 많이들 애용합니다.

 

 

스킬은 E선마 트리와 Q선마 트리로 갈리게 됩니다. 맞딜에 강한 Q선마와 짤짤이 견제에 강한 E선마 중에서 선택은 자신의 스타일과 상대 라이너의 스타일에 따라 갈리게 되므로 그 때 그 때 상황에 따라 스킬을 찍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갠적으로 반반만 가도 강한 미포의 경우 E선마가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프레이 미스포츈 플레이 하이라이트 영상 (16/5/1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