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

ses - 달리기 (듣기, 가사, 뮤비, 동영상)

by 에 디 터 2012. 11. 28.

ses - 달리기 (듣기, 가사, 뮤비, 동영상)

 

 

원조 아이돌 걸그룹 ses의 달리기입니다.

나이를 먹어서 그런지 ses의 노래를 듣고 있으면 학창시절의 그때로 돌아가는것 같아

마음 한구석이 짠해져 오네요... 가을타나? ㅋㅋㅋ

예전에 달리기 노래만 듣고 뮤비는 보지 못했는데 이번 기회로 저도 뮤비를 봤습니다.ㅋㅋ

 

 

 

 

달리기는 ses 5집 Choose My Life-U에 수록된 곡입니다.

5집의 타이틀 곡은 u이고 후속곡은 just a feeling 이었던걸로 기억나네요.

하지만 후에 1박 2일에 이곡이 BGM으로 삽입되면서 인기가 많아졌던것 같아요.

 

 

 

 

달리기의 원곡은 윤상씨의 달리기 라는 곡입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ses가 부른 달리기가 더욱 익숙하시죠.

 

 

 

 

ses 멤버였던 슈의 웨딩촬영날 이라고 합니다. 세분다 이쁘세요.ㅋㅋ

 

 

 

 

이건.. 언제적 사진이려나.. ses 사진 찾아보던 중에 이쁜거 같아서 올려봐요 ㅋㅋ

 

 

 

 

 

 

 

ses - 달리기 가사

 

지겨운가요 힘든가요 숨이턱까지 찼나요
할수없죠 어차피 시작해 버린것을
쏟아지는 햇살속에 입이 바싹 말라와도
할수없죠 창피하게 멈춰 설순없으니
단한가지 약속은 틀림없이 끝이 있다는 것
끝난뒤엔 지겨울 만큼 오랫동안(오랫동안)
쉴수 있다는것

지겨운가요 힘든가요 숨이 턱까지 찼나요
할수없죠 어차피 시작해버린 것을
쏟아지는 햇살속에 입이 바싹말라와도
할수없죠 창피하게 멈춰설순없으니
이유도없이 가끔은 눈물나게 억울 하겠죠
일등아닌 꼴등들에겐 박수조차 남의일 인걸
단한가지 약속은 틀림없이 끝이 있다는것
끝난뒤엔 지겨울 만큼 오랫동안(오랫동안) 쉴수있다는것

It's good enough for me bye bye bye bye

It's good enough for me bye bye bye bye

It's good enough for me bye bye bye bye

It's good enough for me bye bye bye by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