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경제

메리츠 알파Plus보장보험1501 의료실비보험 견적

by 에 디 터 2015. 3. 20.

메리츠 알파Plus보장보험1501 의료실비보험 견적

 

 

오늘은 실손의료비 상품으로 메리츠화재의 알파플러스 상품에 대해서 한번 파악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실비를 준비 할 때에는 의무계약항에 대해서 최소로 선택하고, 진단비/수술비/입원비 등에 대해서는 비갱신형으로 선택하는 것이 좋다는 부분 염두해 두시고 한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메리츠화재 알파플러스보장 보장 및 특징

 

 

메리츠의 실비 상품은 만기일부환급형으로 만15세 ~ 55세까지 가입이 가능합니다. 실손의료비 뿐만 아니라 치료비가 많이 드는 3대진단비(암/뇌졸중/급성심근경색증) 또한 보장하고 있으며 18대질병수술비, 그리고 희귀난치성 질환에 관한 진단비 까지 보장하기 때문에 여러모로 유용하게 활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실손의료비에 대해서 업계 최저수준의 가격으로 저렴하게 설계가 가능하며, 암보장 또한 저렴하여 유리합니다. 입원일당에 관한 한도는 업계에서 가장 크며, 뇌졸증/급성심근경색증에 관한 진단비 한도 또한 업계 최고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상해나 질병에 관한 인수 또한 유연하다는 장점 또한 가지고 있습니다.

 

 

 

 

메리츠화재 알파플러스보장 견적

 

 

해당 상품의 예시 견적표 입니다. 해당 견적은 '100세만기(일부특약 80세만기), 20년납(월납), 상해 1급'을 기준으로 설계 된 내용이며, 일반상해사망 담보의 경우 만15세 이상 가입시 의무부과 되는 담보입니다.

 

다만 정확한 견적의 경우 가입나이나 성별, 직업, 직종, 담보구성, 가입금액 등에 따라서 차이가 발생하게 되므로, 보다 자세한 견적을 팍해 보고 싶다면 아래 다이렉트 홈페이지를 통해서 직접 계산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다양한 상품을 비교해보고자 한다면..?

 

 

보장성 상품의 경우 특정 상품만을 선택하여 설계하기 보다는 다양한 상품을 비교해 본 후 자신의 조건에 유리하게 적용되는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각 회사별 상품에 따라 가입조건은 물론 담보구성이나 보장의 한도가 각기 다르기 때문인데요, 아래 사이트의 경우 간단한 정보 입력 만으로도 모든 회사의 상품에 대해서 보장내용 및 가격을 파악해 볼 수 있어 유용합니다.

 

▶원클릭비교사이트[바로가기] 각 회사별 상품에 대한 보장 및 견적 비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