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시즌3] 러스트보이(러보) 나미 공략(템트리,룬,특성)

by 에 디 터 2013. 1. 18.

[시즌3] 러스트보이(러보) 나미 공략(템트리,룬,특성)

 

 

 

 

아주부 프로스트 러스트보이 선수의 나미 플레이 영상입니다.

나미 플레이 영상은 거의 없기 때문에.. (대회급 경기에서 업데이트 된지 얼마 안되었죠..)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나미는 바이와 함께 가장 최근에 나온 챔프중 하나입니다.

포지션은 서폿으로... 많은 연구가 진행되고 있고..

개인적으로도.. 제법 괜찮은 서폿인듯?  근데.. 나미 이놈... 워크에 나가족 생각나지 않음.ㅡㅡ;;

생긴것도 똑같고...무기도 창이고,.. 물속성 공격에.. 름도.. 나가.. 나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러스트 보이 함장식 선수의 템트리입니다.. 사실.. 템트리라고 하기에도 좀 그런게 ㅠ.ㅠ....

이게.. 챔스 윈터 준결승에서 템트리인데.... 진데다.. 와드를 하도 많이 설치하느라.. 돈이 없어서...

템이.. 거의 안나옴 ㅠ.ㅠ (그래서 와드를.. 두번 표시..ㅋㅋㅋㅋ)

아이오니아의 장화를 갔다는 점.. 정도.. 일라나 ㅠ.ㅠ ㅋㅋㅋ

 

 

 

 

러스트 보이 함장식 선수의 룬 세팅입니다.. 러보 선수는 노란룬에... 돈룬을 아직 가더라고요 ^^

 

 

 

 

러보 선수의 특성입니다. 0/9/21 트리.. 딱... 일반적인 서포터 트리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원거리 서폿들에게 소매치기는 정말 효율좋은 스킬인것.. 같은데..

여러분들 생각은 어떠신가요.. ^ㅡ^

 

 

 

스킬트리에 대한 자신감이 없어서... 일단.. 인벤을 쭈욱 둘러보고..

가장 일반적이라는 스킬트리를 적어봤습니다. 하지만.. 어느스킬을 마스터 하든.. 상황에 따라 좋은듯...

각각의 스킬들이 다 빛을 발휘하는 좋은 스킬들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특히 요즘.. 빡빡해진 라인전에서... E스킬을 통해 강해진 원딜의 견제는..

E선마도 괜츈하게 생각되게 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