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시즌3] 잭선장(캡틴잭) 코그모 공략(룬,특성,템트리)

by 에 디 터 2013. 1. 18.

[시즌3] 잭선장(캡틴잭) 코그모 공략(룬,특성,템트리)

 

 

 

 

캡틴잭 코그모 영상 올리려고 했는데.. 찾질 못하겠어요 ㅠ.ㅠ 흑흑.... 최근의 것은 안올라옴..ㅋ

증명의 전장이긴 하지만...코그모 펜타킬 영상이라네요..

근데.. 보니까.. 이미 격차가 많이 나 버려서.. 손쉽게 한 감이...

머.. 그래도 원딜의 로망인 펜타킬 이니까.. ㅋㅋㅋㅋㅋ 한번 올려봅니다..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코그모 스킨은 사자춤... 인가.. 사자탈인가.. 하는 코그모인데...

전 왕나비 코그모가 끌리더라고요..ㅋㅋㅋㅋ 먼가 진화한듯한... 이미지라서..ㅋㅋㅋㅋㅋㅋ

요놈... 제법 이쁘고 화려해요.ㅋㅋ

 

 

 

 

잭스페로우~ 잭선장의 코그모 템트리입니다. 올림푸스 챔피언스 윈터 준결승전에서 보여준 템트리인데요..

흡낫 -> 열정의검 -> BF -> 유령무희 -> 무한대검 으로 갔네요. 

이렇게 코어템 하나를 먼저 올리기 보단..

몇가지 코어템을 교차로 중요한 재료템을 먼저 갔군요..

 

 

 

 

캡틴잭 강형우 선수의 룬 세팅입니다. 특성에 흡혈이 없어진 관계로 왕룬으로 흡혈 +2%를 맞췄네요.

 

 

 

 

cpt jack 강형우 선수의 특성입니다. 21/6/3 트리네요.

 저는 코그모 할때.. 마나가 제법 많이 들길래... 유틸에 조금더 투자하지 않을까 싶었는데..

유틸엔 꼭 필요한 +3만 주고.. 나머진 방어에 투자했군요.

 

 

 

 

코그모가 주로 가는 스킬트리입니다. W>E>Q 순서로 마스터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