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시즌6 루시안 특성/룬/템트리 공략 (ex:뱅)

by 에 디 터 2016. 1. 25.

오늘은 제가 너무나도 좋아하는 SKT T1 소속의 뱅선수가 플레이한 루시안을 예로 하여, 시즌6 루시안에 관한 공략을 진행해 보도록 할텐데요, 룬과 특성, 그리고 템트리 까지 낱낱히 파헤쳐 보도록 할터이니 꼼꼼히 한번 살펴 보시길 바랍니다.

 

 

 

 

시즌6 루시안 룬과 특성

 

 

뱅 선수가 루시안을 플레이 할 때 사용하는 룬입니다. 요즘 보편적으로 사용하는 원딜룬과 큰 차이가 없습니다. 파랑에 공속에 힘을 실어주기 위해 파랑에 공격 속도 룬을 4개 더 박아주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루시안 특성 입니다. 천둥군주가 아닌 전투의 열광 트리를 이용하고 있었습니다. 6.1패치로 인한 정밀함 너프, 그리고 전투의 열광 상향으로 인해서가 아닐까 하는데요, 초중반 까지는 천둥군주 효율이 좋으며, 후반부터는 열광의 효율이 더 좋으므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시즌6 루시안 템트리 및 스킬트리

 

 

풀템까지 올린 게임을 찾기 어려웠네요. 쿨감이 무엇보다 중요한 루시안의 첫템은 정수약탈자를 선택하도록 합니다. 그리고 고속연사포 -> 무한의 대검 -> 도미닉 경의 인사 정도로 갈 수 있는데요, 막템은 상황에 따라 방어템, 또는 공격템을 추가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요즘엔 헤르메스의 시미터를 애용합니다.)

 

 

q선마 입니다. 1렙 e를 찍은 것은 그럴만한 상황이 있지 않았을까 하는데요, 보통 q를 1렙때 찍고 견제와 라인 푸쉬를 합니다. 이 후에는 e선마, 그리고 w를 마스터 하도록 합니다.

 

 

 

 

시즌6 루시안 뱅 플레이 영상

 

 

뱅 선수의 루시안 플레이 하이라이트 영상입니다. 14킬 0데스 9어시! 그리고 쿼드라 킬!! 페이커 블라디와 함께 하네요!(재밌게 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