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시즌6 코르키 룬/특성/템트리 공략

by 에 디 터 2016. 2. 3.

시즌6에 접어들고 미포의 하향 이후 거의 1티어 원딜로 꼽히는 코르키 공략을 진행해 보도록 할텐데요, 룬과 특성은 물론.. 템트리와 스킬트리에 관한 내용도 함께 알바도록 할터이니 꼼꼼히 한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시즌6 코르키 룬과 특성

 

ROX 타이거즈 프레이 선수의 코르키를 참고했음을 알리며 시작하겠습니다.

 

 

우선 룬입니다. 왕룬에는 공속 빨강에 쌍관, 노랑에 방어, 파랑에 마관을 들고 사용합니다. 빨강에 쌍관룬이 없는 분들이라면 물공룬으로 대처 가능하며, 상대에 AP가 강하다면 파랑에 마저를 들고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특성페이지 입니다. 특성은 특별한 점 없이 코르키에게 효율이 좋은 천둥군주를 사용해 주도록 합니다. 탐식과 광휘 정도만 나오면 상대 원딜정도는 콤보 한번에 정리할 수 있는 말도 안되는 데미지가 나옵니다.

 

 

 

 

시즌6 코르키 템트리와 스킬트리

 

 

코르키의 템트리 입니다. 코르키의 템트리는 고속연사포를 사용하거나 정수약탈자를 사용하는 두 가지 트리로 나누어 볼 수 있습니다. 프레이 선수의 경우 고속연사포를 사용하는 코르키를 주로 플레이 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해당 코르키의 경우 삼위일체 -> 고속연사포 -> 무대 -> 헤르메스 시미터 순서로 템을 올리며, 정수약탈자 코르키의 경우 고속연사포 자리에 정수약탈자로 바꿔주기만 하면 완료가 됩니다.

 

나머지 한 개 템은 상황에 따라 올리는 것이 좋지만.. 하나하나 템 가격이 비싼 것이기 때문에 갈수있는 상황이 그닥 많지는 않을 것입니다.

 

 

 

스킬트리의 경우 q(인광탄)을 우선 마스터하고 이후 개틀링 건, 발키리를 마스터 하는 순서입니다. 물론 궁은 그 때 그 때 레벨 마다 찍어주어야 합니다.

 

 

 

 

시즌6 프레이 코르키 플레이 하이라이트 영상